알파카윤의

친구야... 오늘 맥주 한잔... 할래? - 우울할 때 , 위로받고 싶을 때

알파카윤 2021. 5. 30. 14:36
반응형

안녕하세요!
알파카윤입니다.



한번씩 이 말을 해요.

친구야... 맥주 한잔... 할래?


많은 경우가 있겠지만
저는 힘들때 우울할 때,
위로받고 싶을 때
친구를 찾게 되더라구요

저는 양주도 좋아하구요
소주도 좋아하고
맥주도 물론이죠
술은 다 좋아하는데요


꼭 울적한 기분이 들때면
그 중에서도
친구와 함께 부딧히는
청량한 맥주 유리잔에 기대어
일상에서 벗어나고 싶더라구요


아마도 제게 필요했던건

알콜에 농도


가 아닌

소중한 인연


이였던거같아요.

저의 말을 들어주고
힘을 주고
웃어주고
슬퍼해주고
같이 시간을 보내주는

심심할 때 만나는 사람이 아닌
필요할때면 항상 곁에있는
그래서 더 소중한

친구, 인연의 존재 그 자체



여러분은 어떻게 하루의 우울함을 날리시나요?
취미 활동도 좋고
노래 부르기도 좋고
달리기, 운동도 좋아요.

하지만 친구가 있다면
청량한 소리 한번 함께
내보시는건 어떨까요?

특히나 그 소중한 친구가

우리 맥주 한잔... 할 수 있을까?


라고 말한다면
저는 주저 없이 말해주고 싶을거에요.

어디야? 나 나왔어. 가자!





이 글도
친구와 함께 부딧히는
그 청량한 소리같이
잠시 세상에 일들을 잊게해주고
작은 미소하나 만들어드린다면

참 좋겠어요.

짠 !


함께 보면 좋은글.

 

떨어진 자존감 높이는 방법 1화 나는 어떤 사람일까?

안녕하세요 알파카윤입니다. 1화 나는 어떤 사람일까? 자존감에 관하여 많은 글에서 크게 두가지 부류가있다고 해요. 내가 스스로 내가 인정이 되어야 자존감이 올라가는 유형 그리고 남이 나를

alpacayoon.tistory.com

 

떨어진 자존감 높이는 방법 6화 자신감부터 만들기

안녕하세요. 알파카윤입니다. 6화 자신감부터 만들기 마지막 6화에서는 자신감에 대해서 이야기 할겁니다! 5화를 먼저 보고 오시면 좋을거같아요! 혹시 안보셨다면 아래 링크로 이동해주세요!

alpacayoon.tistory.com

 

현명한 연애 4화 안 싸우는 것만이 정답이 아니다.

안녕하세요. 알파카윤입니다. 이번 4화는 안 싸우는것만이 정답이 아니다 라는 주제로 글을 적어보았습니다. 저는 실제로 주변에서 많이 들어봤습니다. ' 크게 싸우고 헤어졌다 ' ' 본성이 드러

alpacayoon.tistory.com

 

현명한 연애 1화 오늘도 또 똑같은 일로 싸웠어.

안녕하세요. 알파카윤입니다. 현명한 연애 1화 ' 오늘도 또 똑같은 일로 싸웠어! ' 시작합니다. 왜 항상 우리는 여행만 가면 싸워? 기분좋게 여행 가고싶은데 꼭 준비 다 끝나갈 떄 재촉하는 연인

alpacayoo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