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08 3

평범한 식사 25 카마타케 제면소 부산 남포동 국제시장 근처 우동 수타 족타면 맛집

안녕하세요 알파카윤입니다! 알파카윤의 평범한식사! 그 스물다섯번째는 바로~ 부산 남포동 국제시장 근처 우동 수타 족타면 맛집 카마타케 제면소 입니다!!! 여기는 제가 사랑하는 사람과 1주년 때 부산여행을 와서 처음 가봤던 집인데요, 붓카케 우동을 정말 맛있게 먹었던게 잊혀지지가 않더라구요. 실제로 수도권에도 조금 분점이 생겼으나, 망한곳도 있고... 아무튼 다행히도 부산 남포점은 (아마도 여기가 본점으로 기억합니다) 그대로 있더라구요. 서면에서 3일 거의 다 보내고 여기는 딱 이거만 먹으러... (국제시장 구경도 하긴했습니다... 실은 데킬라도 한병 사고..하하하하) 바로 매장 확인해보시죠! 외부에서 보이는 입구입니다! 오래된 듯한 간판. 정말 맛있는 곳일수록 저런 다 떨어져 나갈 듯한 간판이 더욱 정겨..

평범한 식사 24 거대곰탕 서면점 부산 부산진구 부전동 전포동 서면 곰탕 설렁탕 국밥 맛집

안녕하세요 알파카윤입니다! 알파카윤의 평범한식사! 그 스물네번째는 바로~ 부산 부산진구 부전동 전포동 근처에 위치한 거대곰탕 서면점 입니다!!! 아... 정말 여기 완전 좋았습니다. 아침에 일어나 뭐먹지 하다가 부산오기전 눈여겨보며 가고싶었던 거대곰탕을 방문했죠. 정말 너무나도 잘한 생각!! 정말 만족스러웠던 거대곰탕 서면점 서론 짧게 하고 바로 메인으로 가시죠! 거대곰탕 입구사진입니다. 원래 본점은 해운대에 있는데요, 저는 이번 부산 여행은 거의 서면에서만 있었어서 거대곰탕 서면점으로 왔어요. 서면역 근처 삼정타워 5층 푸드코트 코너에 위치하여 있습니다. 냉면도 맛있어보였고, 실제로 리뷰도 많았지만 저는 냉면보다는!! 국밥, 곰탕체질입니다 ㅎㅎ 섞어곰탕 하나, 사골곰탕 하나. 면사리 하나씩 추가했네요...

평범한 식사 23 스몰굿커피 small good coffee 부산 서면 전포동 카페거리 커피 분위기 맛집

안녕하세요 알파카윤입니다! 알파카윤의 평범한식사! 그 스물세번째는 바로~ 부산 서면 서면역 전포역 근처, 전포 카페거리 근처에 위치한 스몰 굿 커피 Small Good Coffee 입니다!!! 우선, 이번 포스팅에 앞서, 굉장히 긴 시간동안 글을 못썻어요. 죄송하구 죄송합니다!! 공지에도 살짝쿵 적긴 했지만.. 그래도 글이 안올라와서 궁금하셨을 분이 있다면 정말 죄송하네용 더 맛있는 글가지고 올테니 노여움 푸시지요.. 짧게나마 휴식도 취하고 에너지 충전도 하고, 맛있는것도 많이 먹고 돌아왔습니다. 여기는 제가 이번 부산 여행을 다녀오기 전에 이곳은 꼭 들려봐야하겠는걸? 이라는 생각이 드는 카페였습니다. 저도 나름 요식업에 종사하고있고, 항상 저의 자영업을 준비 하며 이곳저곳을 둘러보며 아이디어도 얻고,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