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9/09 2

현명한 연애 16화 우리 기념일인데 왜 아무것도 없어?

안녕하세요. 알파카윤입니다. 현명한 연애 16화는 우리 기념일인데 왜 아무것도 없어? 연인간의 기념일 에 대하여 글을 적겠습니다! 연애를 하다보면 정말 기념일이 많아요. 100일 200일 300일. 매년 돌아오는 몇주년. 그리고 각종 월별 기념일들. 여러분은 어디까지 챙기시나요? 기념일을 챙기는게 귀찮거나 아까운 적이 있나요? 서로 선물을 꼭 해야할까요? 이런 고민들에 대해서 이야기하려 해요. 우선 저의 결론을 말해보자면 기념일을 챙길 이유는 '없다' 입니다. 기념일을 챙겨야 하는 법이 있나요? 없습니다. 빼빼로데이에 빼뺴로 안먹으면 죽나요? 안죽어요. 뺴뺴로 안먹은만큼 다이어트는 가능하겠죠. 기념일은, 두 사람이 서로 기념하는건데, 항상 주변 다른사람들의 말을 먼저 생각하는거 같아요. '100일때 너 ..

평범한 식사 26 부산 서면 전포동 백종원 골목식당 1호 가야가야 라멘 맛집

안녕하세요 알파카윤입니다! 알파카윤의 평범한식사! 그 스물 여섯번째는 바로~ 백종원의 골목식당 1호 맛집으로 부산 서면 전포 카페거리 근처에 있는 가야가야 입니다!!! 보통 백종원의 골목식당은 사진이나 촬영을 막기도 하는데 여기에서는 그런 안내도 없고, 실제로 제 여자친구가 직원에게 포스팅으로 올려도 되냐 물어봤는데 괜찮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기분좋게 글 쓰게 되었네요! 저는 솔직히 면이라면 크게 가리지 않고 정말 좋아하는데요, 라멘은 또 기가막히게 좋아하죠. 진한 국물, 면의 익힘정도와 간. 고명의 조화. 모든게 만족스러워야 맛있었다, 또 가고싶다 라는 생각이 듭니다. 이미 라멘 최애집이 있기에 큰 기대는 하지 않고 들어갔으나 평범한 식사 시리즈에 꼭 넣어야 할 곳이였네요. 입구부터 함께 보시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