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2/01 2

남자친구랑 스킨십 진도를 어디까지 나가야 하나요? 너무 빠른가요? - 현명한 연애 17

안녕하세요. 알파카윤입니다. 현명한 연애 17화는 연인간의 스킨십에 대하여 적겠습니다! 스킨십은 나쁜건가요? 같이 생각해봐요. 스킨십은 나쁜것이 아닙니다. 심지어 남녀간의 스킨십은 서로의 관계를 더욱 돈돈하게 해준다는 연구 결과도 있지요. 왜 이 좋은 스킨십이 걱정되고 두려운지... 스킨십 진도는 어떻게 나가야하죠? 많은 사람들의 여러가지 생각들이 있습니다. 스킨십은 천천히 해야지 나중에 쉽게 안질린다. 상대를 많이 애타게 해야하니까 하고싶어도 참아야한다. 스킨십을 많이 하면 변태라고 오해할 수도 있다. 성관계를 가지면 더 이상 매력을 못느낀다. 스킨십은 마음만 맞으면 괜찮다. 스킨십을 안해주면 마음을 아직 안 연 것이다. 등등등... 사람마다 상황마다 다 다를 겁니다. 정답은 없다고 생각하지만, 저의 ..

자취 생활 언제부터 시작하는 것이 좋을까? 대학생? 직장인? 언제 독립하기 좋을까?

알파카윤입니다. 자취생활 언제부터 시작하는 것이 좋을까요? 1. 대학생 2. 직장인 3. 그냥 집에 눌러 살자 저는 어릴 때부터 독립해서 살고 싶은 마음이 컸습니다. 그냥 혼자 힘으로 다 해보고 싶었어요. 스스로 벌고, 사고싶은것이 있으면 사고. 눈치 덜 보고 말이죠. 눈치를 본다? 청소년 때 아르헨티나에서 가족과 이민살이를 7년정도를 했습니다. 성인이 되기도 전에 가정사에 대해서 자연스럽게 알게 되더군요. 부모님이 스페인어를 빠르게 배우실 수는 없으니 제가 함께 다니면서 통역을 했습니다. 겨우 중학생 된 녀석이 집안사정을 속속들이 알게된거죠. 한국에 돌아오기 전 과외 알바를 했었습니다. 심지어 해외 현지인을 상대로... ㅋㅋ 제가 영재는 아니였지만 워낙에 공부를 안하는 학생이 많았던터라... 주로 영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