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카윤의 섹시한 머릿속/평범한 식사

평범한 식사 1 신림황소곱창 신림 곱창 맛집

알파카윤 2021. 6. 2. 15:5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알파카윤입니다



알파카윤의 평범한 식사!

그 첫번째는


제가 정말 좋아하고 많이 갔던...

신림역 근처

신림황소곱창입니다!

http://naver.me/Gz51iCjB

 

신림황소곱창 : 네이버

방문자리뷰 129 · ★4.26 · 육우만을 사용해 더 고소하고 맛있는 신림곱창

m.place.naver.com

https://place.map.kakao.com/21525658

 

신림황소곱창

서울 관악구 신림로65길 42 1층 (신림동 1434-14)

place.map.kakao.com



네이버, 다음 모두 남겨드려요


현재 위치는 위에 보시는 대로에요.

원래 역에서 조금 더 가까웠는데
먹자골목 안쪽으로 이동하면서
가게 사이즈는 조금 커졌어요!


그래서 실제로 꽉차서 먹는
그런 분위기는 좀 사라져서
아쉽긴하지만..

맛이 중요한거 아니겠습니까?

 



진짜 제 사진첩에 여기 올린 사진보다도 많은...
이곳에 사진이 있어요.

한 때
하도 제 인스타그램에
여기 사진만 올라와서
저보고 돈 받고 홍보하냐 했었는데

아니였어용...
정말 맛있어요
물론 곱창, 막창, 대창
뭐 밑반찬

빠질거없이 다 맛있다고 할 순 없겠죠

다만!
그 어떤 가게보다도 저에겐
곱창이 넘사벽이었다는 겁니다.

 


전국을 다니며 곱창을 먹어도
이런 곱창을 먹어보질 못했어요

대부분 연육제를 쓰면 안좋다 이런식으로
연육제 안쓰고 고기 질이 좋아서
저희 곱창은 안질기고 맛있어요~~
라고 하시면서도...
막상 대부분 곱창집 먹으면 거즘 다 껌입니다.

물론 개인적인 식감 차이가 분명 있고,
그런 질기고
수십번 씹다가 그냥 삼켜야하는
그런 식감을 좋아하시는분이
있으실 수도 있지만


이곳을 먹어보면 정말
부드러운 곱창이 뭔지 알게 됩니다.

진짜 부드럽고 곱이 꽉찬게 뭔지 알게 됩니다.

그리고 가격이 솔직히 넘사벽이에요

요즘 곱창 가격 2만원 그냥 넘습니다.
여긴 아직도 2만원이 안되는데 그람은 250g
그리고 염통은 보통 서비스로 좀 나오구요
외국산? 노...
한우입니다!

사진에서처럼 숙주, 부추.
나오고 선지국 서비스 입니다.
명이나물은 없지만 깻잎있구요,
하나 아쉬운건 볶음밥이 깍두기 볶음밥인데
저는 일반 김치볶음밥이 좋아서
요부분만 아쉽네요.

진짜 기회되시면 가보세요

여기 사회생활하면서 한번도 실패 한적 없는
그런곳...
물론 입맛과 호불호에 차이가 있을 수 있겠지만

 

평소 질기고 냄새나는 집 먹어보셔서

새로운 곳 가기가 어려우신분들!

한번 가보세요..

정말 맛있습니다 ㅎㅎ

 

사장님이모 광주?분이셨나..
정말 많이 친해져서 가면 반겨주시는데
글쓰는 와중에도 정말 다시가서 먹고싶네요..
운동만 안했다면 진짜...하


정말 기회되시는분은
꼭! 한번 가보세요 ㅎㅎ


 

평범한 식사 6 제주도 연동 재벌식당 곰탕맛집

안녕하세요. 알파카윤입니다! 알파카윤의 평범한 식사 그 여섯번째는! 바로 제주도 연동에 있는 재벌식당입니다! 여기 사진은 많지 않네요. 다만 네이버 다음이나 어느 사이트 검색해도, 심지어

alpacayoon.tistory.com

 

 

평범한 식사 5 아람 칵테일바 전주 전북대 구정문 칵테일

안녕하세요 알파카윤입니다 알파카윤의 평범한 식사 그 다섯번째는 전주 전북대학교 앞의 칵테일바 아람 입니다!!! 네 이번 글은 식사라기보단 술만 있어요 ㅋㅋ 이곳은!!! 실은 제가 학생때 아

alpacayoon.tistory.com



또 다른 좋은 게시물로 찾아뵙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