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카윤의/평범한 식사

평범한 식사 6 제주도 연동 재벌식당 곰탕맛집

알파카윤 2021. 6. 6. 11: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알파카윤입니다!




알파카윤의 평범한 식사
그 여섯번째는!

바로 제주도 연동에 있는


재벌식당입니다!



여기 사진은 많지 않네요.

다만 네이버 다음이나 어느 사이트 검색해도,
심지어 유튜브에 리뷰는 많이 있습니다.

저는 제 제 후기를 남겨드리자면

 

곰탕은 상당히 괜찮았다!

 


입니다.


외부전경이 없네요.
흔들린 내부 가격표사진입니다.


1명당 13,000원입니다.
여긴 신기하게도 2인이상 식사가능, 노키즈존, 등등
고객의 편의보단 직원의 편의가 좀 더 많은곳으로 보여졌습니다.

 


솔직히 곰탕하면 많은 주부님들 아버님들 애기들 먹아고 싶을텐데 애들은 안된다니요?

 


초등학생들 핸드폰 보고있고 뭐 이런것도 싫어하신다면서
실제로 제 뒤에 있던 고등학생들이였나?

폰 보고 떠드는거보고 지나가면서 뭐라고 뭐라고 하시더라고요.
ㅋㅋㅋ

 


실제로 많은 블로그에서도

다들 불친절하다라는 평이 엄청 많습니다.


모두 노인분들이시고,

그렇다고 불친절해도 된다는 건 아니지만

제가 여자친구와 여행갔을때는

저희가 앞쪽에 주차할때 꽤나 친절하게 도와주셔서

저희는 큰 짜증이 나진 않았습니다.

 

하지만 많은 후기가 있으니,

부디 여행 중 짜증이 나시진 않길 바랍니다!

 


재벌식당 상차림

바로 음식사진입니다.
저게 모든 상차림인데요.

솔직히 말해서 저는 곰탕에 오징어젓갈이라던지,

김치를 국물에 풀어먹는걸 엄청 좋아합니다.

하지만 이곳 테이블 위에 놓여있는 곰탕그릇과

밥 빼고는 딱히 젓가락이 가지 않았습니다.

왜냐면 반찬은 별로였기 때문입니다.

김치나 깍뚜기 정도는 맛있어야하는데...

정말 터무니 없이 맛없었습니다.

 

 

 

하지만!!!

 


곰탕은 정말 굉장했습니다.
우선 굉장히 진하게 잘 우려낸 달짝찌근한 허연 국물과

안에 든 큼직하게 썬 고기의 양.

기가 막혔습니다.
정말 진하더군요.
그런 국물은 아직 다시 먹어보지 못했습니다.

 

기본 간이 조금 되어 나오니 참고하세요!

저는 소금 후추 더 넣어먹었네요.

 


국내산 소고기 양이 저만큼 들어있다고 생각하면

솔직히 13,000원 아깝진 않았습니다.

여행 한두번 가는데 1인 13,000원이면

식사 저렴하게 한거같네요.


재벌식당 곰탕

영상보시면 이게 좀 먹다가 찍은건데도

아직 고기가 저리 많습니다.

실제로 먹어도 먹어도

고기가 계속 나와서 찍었던 영상인데요.

양과 진함이 기가 막힙니다.


혹시라도 제주도 가신다면 한번쯤은 들려보세요! 
공항에서 차로 얼마 안걸리니까 가는길도 좋습니다.


물론!!! 전용주차장이 딱히 없고, 앞쪽이 모두 주차단속구역이라 근처 공영주차장 이용하시길 추천드립니다!

 

 


 

 

평범한 식사 3 소바식당 망원동 맛집

안녕하세요 알파카윤입니다. 알파카윤의 평범한 식사! 그 세번째는 망원동 소바식당입니다! http://naver.me/FeJRJma0 소바식당 : 네이버 방문자리뷰 751 · ★4.36 · 매일 11:30 - 21:00, break time 15:00~17:0..

alpacayoon.tistory.com

 

평범한 식사 5 아람 칵테일바 전주 전북대 구정문 칵테일

안녕하세요 알파카윤입니다 알파카윤의 평범한 식사 그 다섯번째는 전주 전북대학교 앞의 칵테일바 아람 입니다!!! 네 이번 글은 식사라기보단 술만 있어요 ㅋㅋ 이곳은!!! 실은 제가 학생때 아

alpacayoon.tistory.com

 

떨어진 자존감 높이는 방법 1화 나는 어떤 사람일까?

안녕하세요 알파카윤입니다. 1화 나는 어떤 사람일까? 자존감에 관하여 많은 글에서 크게 두가지 부류가있다고 해요. 내가 스스로 내가 인정이 되어야 자존감이 올라가는 유형 그리고 남이 나를

alpacayoon.tistory.com



오늘도 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또 다른 일상으로 찾아뵙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