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카윤의

위로 받고싶을 때 , 고생했어 한 마디 해줄사람 .

알파카윤 2021. 5. 29. 19:08
반응형

 

안녕하세요!

알파카윤입니다.

 

오늘 하루 잘 보내고 계신가요?

 

 

 

그런 날 있죠

학교에서

누군가 괴롭힌것도 아닌데

괜히 축 처지고

짜증도 나고

별거아닌 쪽지시험 틀렸을때,

 

 

 

 

 

친구와 연인과

기분좋게 꽃단장 했는데

비가 오거나

심할 땐

이별이 오거나

 

 

 

 

 

회사에서

상사 눈치에

동료의 한마디에 기분상해서

화장실에서 괜히 시간 보내고

 

 

 

 

 

 

 

집으로 돌아가는 길

따듯한 해는 이미 사라지고

길에는 모두 힘들어

서로 부딧혀도 사과하지도 않고

그럼에도 기분은 상하고

 

집이 보일 때면

아 잠들기 싫다

내일이 오겠지?

또 출근해야하나

 

센치해질 때

조금 외로운 방에 몸을 축일때면

그럴때

소중한 사람과 연락하곤하죠

 

저는 그런 때

 

 

야~힘내 잘 참을 수 있어!

견뎌낼 수 있어!

 

 

이런 말보다는

 

 

오늘도 정말 고생 많았어!

 

 

소중한 사람과 오가는

많은 대화, 이야기 속에서

고생 많았다는 한마디가

제일 맘에 와닿더라구요.

아마도 인간이란게 나약해서 그런가봐요.

 

견뎌낼 수 있다,

잘 참으면 언젠가 복이 온다.

그런 말 결국 미래

 

< 우린 현재 상황에 힘들어 하는걸요 >

 

 

그래서 오늘도 잘 마치고

이불속으로 들어갈

당신에게

한마디 남겨요

 

 

 

오늘도 정말 고생했어요!

수고 많았어요!

이제 푹 쉬어요!

 


함께 보면 좋은 글

 

떨어진 자존감 높이는 방법 1화 나는 어떤 사람일까?

안녕하세요 알파카윤입니다. 1화 나는 어떤 사람일까? 자존감에 관하여 많은 글에서 크게 두가지 부류가있다고 해요. 내가 스스로 내가 인정이 되어야 자존감이 올라가는 유형 그리고 남이 나를

alpacayoon.tistory.com

 

현명한 연애 1화 오늘도 또 똑같은 일로 싸웠어.

안녕하세요. 알파카윤입니다. 현명한 연애 1화 ' 오늘도 또 똑같은 일로 싸웠어! ' 시작합니다. 왜 항상 우리는 여행만 가면 싸워? 기분좋게 여행 가고싶은데 꼭 준비 다 끝나갈 떄 재촉하는 연인

alpacayoon.tistory.com

 

현명한 연애 3화 먼저 사과했다고 끝이 아니다. 시작이다.

안녕하세요. 알파카윤입니다. 현명한 연애 3화 먼저 사과했다고 끝이 아니다. 시작이다. 시작합니다! 오늘 시작할 이야기는 미안해, 내가 잘못했어 즉, 사과하는 방법에 관련된 글입니다. 사소한

alpacayoo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