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카윤의/평범한 식사

평범한 식사 15 북촌손만두 인사본점 안국 종로3가 인사동길 냉면 만두 맛집

알파카윤 2021. 6. 25. 14: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알파카윤입니다!


알파카윤의 평범한식사!

그 열다섯번째는 바로~

 

 

안국역, 종로3가역 근처
인사동길 안쪽에 위치한

북촌손만두 인사본점

입니다!!!


북촌손만두는 지점이 굉장히
많아요. 그래서 여기저기서
발견하실 수 있는데요.

저는 어제 처음 먹어봤네요...



솔직히 너무 더워서
냉면같은거 먹을까 했다가
마침 도저히 참지 못할 때!!!

북촌손만두 인사본점 발견!

뭔가 골목 안쪽에 작게 있어서,
더욱 맛스러워보여서,
홀린듯이 매장 앞 전경을 찍으며
들어가고 있었습니다.

바로 아래서 만나보시죠!


북촌손만두 인사본점. 냉면 만두 맛집.

덥고 지치고
심지어 배고픈데도
들어가면서 카메라를 들었네요.

티스토리를 하게되면서
카카오 주식을 매수했는데,

아마 어제 고점찍고 급락해서
블로그를 더 열심히 해야
오르지 않을까 생각했나봅니다.
물론 다행히 탈출했네요.

TMI는 치우고
다시 이어가겠습니다.




북촌손만두 인사본점. 냉면 만두 맛집.

북촌손만두 인사본점 입구입니다.
뭔가 살짝 허름하니
더 맛집느낌이 나네요.

3시 넘어서 도착해서인지
역시 가게 안 사람이 없어서
쾌적하게 식사했네요.

북촌손만두 인사본점. 냉면 만두 맛집.

입구에서 간단히 무슨 메뉴가 있는지 보며
코로나 방문자 명부를 적어줍니다.

여기는 QR은 안하시나 보더라구요?
근데 가끔 적는게 빠를때도 있습니다.
아무튼 작성 후 바로 입장했습니다.



북촌손만두 인사본점. 냉면 만두 맛집.

벽면을 둘러서 테이블이 쭉 있습니다.
가운데 에도 테이블이 있구요.
마주보지는 못하고 나란히 먹는 구조네요.

북촌손만두 인사본점. 냉면 만두 맛집.

빨간 바탕에 뭐라 적혔는지
찍어봤는데 피냉면입니다.
여기 대표메뉴가 북촌피냉면
그리고 튀김만두입니다.
그래서 피냉면을 자신있게
홍보하나봅니다.ㅎㅎ

북촌손만두 인사본점. 냉면 만두 맛집.

벽면으로는 큼지막하게 음식사진과
가격, 상세한 설명이 되어있습니다.

북촌손만두 인사본점. 냉면 만두 맛집.

메인 메뉴가 피냉면답게
맛있게 먹는 방법도 적어놓으셨네요.

신기한건 마지막 부분에
튀김만두랑 같이 먹으면
맛있다라는 말이였습니다.

솔직히 튀김만두, 군만두.
어디 정말 잘하는 일식집의
야끼만두를 제외하고
그닥 한번도 맛있다고 못느껴서
왜 하필 그냥 찐만두가 아니고
튀김만두일까 고민했는데요,

밑에서 튀김만두의
상세한 리뷰를 드릴게요.


일단은! 배고프니까.
북촌피냉면 하나,
큰모듬만두 하나 시키고

단무지 덜어서 먹습니다.

북촌손만두 인사본점. 냉면 만두 맛집.

또 베어물고나서야 찍었네요.
거짓말은 할 수 없죠...

배고파서 먹은 단무지
아주 맛있었네요.
짭쪼롬한것이
얼른 만두와 함께 먹고싶었습니다.




북촌손만두 인사본점. 냉면 만두 맛집.
북촌손만두 인사본점. 냉면 만두 맛집.

먼저나온
북촌피냉면입니다!

오늘 날씨 참 더웠는데
정말 다시봐도 끝내주네요.
다른곳보다 뭔가 무 고명이
많이 담긴 느낌이였습니다.

허기진 배를 우선 계란으로 달래며
시식 들어갔습니다.

북촌손만두 인사본점. 냉면 만두 맛집.


계란도 자르고 면도 자르고 ㅎㅎ
긴 면을 면치기로 호로록 하는

그런 맛도 좋지만


저는 짧게 먹는게 좋습니다...
안불편하달까요.

물론 라면은 무조건 면치기입니다!



아무튼 입에 넣으려는데!!
도착했습니다.

북촌손만두 인사본점. 냉면 만두 맛집.

바로 큰모듬만두입니다!

아래 각각 먹으며 찍었는데요,

한번 보시죠 ㅎㅎ

 

 

북촌손만두 인사본점. 냉면 만두 맛집.
북촌손만두 인사본점. 냉면 만두 맛집.
북촌손만두 인사본점. 냉면 만두 맛집.
북촌손만두 인사본점. 냉면 만두 맛집.
북촌손만두 인사본점. 냉면 만두 맛집.

아 정말...
다 맛이괜찮았습니다.
정말 좋았어요.

 

새우 만두도

사이즈가 굉장히 큰데도

반대쪽 에서 물었을떄도 새우가

씹힐정도로 사이즈 딱이였어요.


면도 맛있고,

만두들도 정말 괜찮았어요.
그런데...

 

튀김만두!!!

 

튀김만두 진짜

완전완전전전

맛있었습니다.

극찬합니다.

여기 가면 튀김만두만 시켜도

된다고 생각될 정도로 맛났어요.

 

또먹고싶네요. ㅠㅜ

진짜 장난아닙니다.

속이 완전 촉촉하고요,

겉은 미쳤습니다.

영상에서 소리한번 들어보셔요.

북촌손만두 인사본점. 냉면 만두 맛집.

진짜...

이거 먹으면 깜짝놀랍니다.

 

모두가 입맛이 다르겠지만,

제가 살면서 처음으로

다른 중국집이나 음식점에 가면

튀김만두 혹은 군만두류, 등

종류의 만두를 시켜먹을 의향이

30년만에 생겼을정도로

괜찮았어요.

 

북촌손만두는 뭔가

찜이 메인일거같았는데,

만두메뉴의 첫번째 메뉴가

왜 튀김만두인지 알거같아요.

 

 

여기 만두중에 원탑이였습니다.

 

 

언젠가 근처로 나들이나

데이트 나가실 때!

근처 북촌한옥마을도 돌고,

인사동길도 걸으면

배가 출출하잖아요?

요기 들려서 간단히 튀김만두라도

한점 하시길 권유드립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평범한 식사 7 서울 강서구청 징기스 양고기 양갈비 맛집

안녕하세요 알파카윤입니다. 알파카윤의 평범한 식사 그 일곱번째는! 바로 서울 강서구청 먹자골목에 있는 징기스 강서구청점 입니다!! 징기스 처음 먹은건 영등포역 점인데, 개인적인 취향이

alpacayoon.tistory.com

 

평범한 식사 14 해물 닭한마리 배터지는집 닭백숙 닭칼국수 중구 을지로 충무로 동국대 후문 맛

안녕하세요 알파카윤입니다! 알파카윤의 평범한식사! 그 열네번째는 바로~ 중구 을지로 충무로, 동국대 후문쪽에 위치한 해물 닭한마리 배터지는집 입니다!!! 이곳은 한 6번째 방문하는것 같아

alpacayoon.tistory.com

 

평범한 식사 13 은화수식당 중구 을지로 동국대 후문 통모짜 돈까스 카레 맛집

안녕하세요 알파카윤입니다! 알파카윤의 평범한식사! 그 열세번째는 바로~ 은화수식당 동국대점 입니다!!! 은화수식당. 체인점입니다. 돈까스와 카레가 주 메뉴입니다. 이 지점은 헤센스마트라

alpacayoon.tistory.com

 

현명한 연애 1화 오늘도 또 똑같은 일로 싸웠어.

안녕하세요. 알파카윤입니다. 현명한 연애 1화 ' 오늘도 또 똑같은 일로 싸웠어! ' 시작합니다. 왜 항상 우리는 여행만 가면 싸워? 기분좋게 여행 가고싶은데 꼭 준비 다 끝나갈 떄 재촉하는 연인

alpacayoon.tistory.com

 

떨어진 자존감 높이는 방법 3화 나를 사랑해보기

안녕하세요 알파카윤입니다! 3화. 나를 사랑해보기 1화, 2화를 못보신 분들을 위해 아래 링크 남겨드려요! 떨어진 자존감 높이는 방법 1화 나는 어떤 사람일까? 안녕하세요 알파카윤입니다. 1화

alpacayoon.tistory.com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포스팅으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