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카윤의/평범한 식사

평범한 식사 13 은화수식당 중구 을지로 동국대 후문 통모짜 돈까스 카레 맛집

알파카윤 2021. 6. 19. 17:49
반응형

안녕하세요

알파카윤입니다!

 


알파카윤의 평범한식사!

 

그 열세번째는 바로~

은화수식당 동국대점

입니다!!!

 

은화수식당.

체인점입니다.

돈까스와 카레가 주 메뉴입니다.

 

이 지점은 헤센스마트라는

오피스텔 상가 1층에 있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주인 이모가

정말정말 다정하고,

완전 착해보이시고,

뭔가 항상 기분좋게 해주시는 곳입니다.

 

표정부터가 온화 하셔요.

그래서 더 맛있게 느껴지는 식당이네요.

 

그럼 서론은 줄이고

사진보며 시작하겠습니다!

 

 

 

 


은화수식당 동국대점. 입구.

은화수식당 동국대점 입구입니다.

이곳은 동국대 후문에서

5분도 안걸리는 곳입니다.

그래서 점심때면 학생들로 많이 붐빕니다.

코로나 시국에도 간혹 웨이팅도 있어요.

가격대비 양질의 돈까스와 카레,

그리고 그 양.

주인이모의 따듯함 등이 더해져

그런게 아닐까요?

 

저도 한 3번째 오지만 

올때마다 만족이네요.

 

 

 


은화수식당 동국대점. 내부.
은화수식당 동국대점. 내부.
은화수식당 동국대점. 내부.
은화수식당 동국대점. 내부. 카운터.

 

은화수 식당 내부입니다.

원색위주의 강한 컬러들 속에서

많은 종류의 인테리어 소품이

곳곳이 배치되어있네요.

 

상가건물 내부 식당은

뭔가 창이 없어서 그런지

지하같기도 한 생각이 드는데요,

그래서 내부 인테리어가

정말 중요해 보입니다.

 

 

이것저것 개성있는 물품들이

잘 어우러져 있다고 생각드네요.

 

 

솔직히 아쉬운건 카운터쪽 입니다.

가독성이 떨어질 수 있는거같아요.

물론, 테이블 메뉴판을 따로 주시기 때문에

큰 문제는 아니라고 봅니다!

 

 

 


은화수식당 동국대점.테이블
은화수식당 동국대점. 테이블.

은화수 식당 프린팅이 들어간

귀여운 종이컵이 테이블마다

비치되어있습니다.

 

테이블에는 포크, 숟가락, 

나이프, 냅킨이 들어있네요.

 

 

 

 


은화수식당 동국대점. 식전 스프.

하하하.

이미 아시겠지만

저는 배고팠기 때문에 식전스프를

한번 먹고 두번째 그릇 비우고서야

사진을 찍었습니다.

 

죄송합니다.ㅎㅎㅎ

 

그래도 오늘은!!!

메뉴판 사진도 찍었어요 ㅎㅎ

아래 보시죠!

 

 

 

 


은화수식당 동국대점. 메뉴판.
은화수식당 동국대점. 메뉴판.
은화수식당 동국대점. 메뉴판.

은화수식당 동국대점 메뉴판입니다!

종류가 꽤 많아요.

 

저희는

경양식 돈까스 하나,

통모짜+카레 하나

시켰습니다!

 

얼른 나오길 바라며

스프를 열심히 먹었습니다.

 

 

 


은화수식당 동국대점. 경양식 돈까스.
은화수식당 동국대점. 경양식 돈까스.
은화수식당 동국대점. 통모짜 돈까스.
은화수식당 동국대점. 카레포트

 

 

위쪽 사진 보시면

저 경양식 돈까스가

6,500원 입니다.

 

학생이나 직장인이나

누구나 합리적이라고 생각이

들것 같은 양입니다.

'

 

맛은~?

맛도 일품입니다.

돈까스는 여기다!!!라는

그런 맛은 아닐지 몰라도,

이런 가격에 이정도 양에,

이정도 맛이면,

누가 먹어도 후회하지는 않을 

딱 맛있는 맛입니다!

 

특히 이날은 겉은 바삭하고

속에 돼지고기는 정말

촉촉하고 맛있었네요.

 

컷팅영상 하나 보시죠

 

은화수식당 동국대점. 경양식 돈까스.

정말 사이즈가 기가막히네요.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둘이서 나눠먹기 편하게 열심히 자른뒤

통모짜!!

통모짜 돈까스의 치즈가

식기전에 얼른 한입 먹으며

또 하나 찍었네요.

은화수식당 동국대점. 통모짜돈까스.

치즈 흐르는것좀 보세요...

되게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

 

보통 저렴한곳에서는

치즈가 쉽게 굳거나

정말 이건 질이 안좋다 싶은

통모짜돈까스가 있는데요,

이곳은 아닙니다.

 

실제로 통모짜가 너무 인기가 많아

많은 교차메뉴를 만들었다고 하십니다.

꼭 먹어야겠죠?

 

 

 


은화수식당 동국대점. 다먹었다.

사진 좀 지저분하지만

싹 긁어먹었네요.

 

카레도 꼭 드시기 바랍니다.

카레가 들어간 메뉴를 시키지 않아도

카레포트를 추가 할 수 있으니

이용하시면 됩니다!

 

오늘도 정말

맛있는 한끼였습니다!

 

 

동국대 근처나 충무로 가실 일 있는데

돈까스가 땡긴다 싶다면!

여기,

은화수식당 동국대점 방문해보셔요!

가성비 만족스러운

식사 되실겁니다!

 

 


 

 

평범한 식사 11 카페, 가 인천 대부도 루프탑 바다 뷰 맛집

안녕하세요 알파카윤입니다! 알파카윤의 평범한식사! 그 열한번째는 바로~ 인천 대부도 카페 가 입니다!!! 근처 칼국수집에서 해물칼국수 흡입하고 나서 속한번 싹 개운해지려고 커피한잔 마시

alpacayoon.tistory.com

 

평범한 식사 5 아람 칵테일바 전주 전북대 구정문 칵테일

안녕하세요 알파카윤입니다 알파카윤의 평범한 식사 그 다섯번째는 전주 전북대학교 앞의 칵테일바 아람 입니다!!! 네 이번 글은 식사라기보단 술만 있어요 ㅋㅋ 이곳은!!! 실은 제가 학생때 아

alpacayoon.tistory.com

 

떨어진 자존감 높이는 방법 6화 자신감부터 만들기

안녕하세요. 알파카윤입니다. 6화 자신감부터 만들기 마지막 6화에서는 자신감에 대해서 이야기 할겁니다! 5화를 먼저 보고 오시면 좋을거같아요! 혹시 안보셨다면 아래 링크로 이동해주세요!

alpacayoon.tistory.com

 

현명한 연애 3화 먼저 사과했다고 끝이 아니다. 시작이다.

안녕하세요. 알파카윤입니다. 현명한 연애 3화 먼저 사과했다고 끝이 아니다. 시작이다. 시작합니다! 오늘 시작할 이야기는 미안해, 내가 잘못했어 즉, 사과하는 방법에 관련된 글입니다. 사소한

alpacayoon.tistory.com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포스팅으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