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카윤의/평범한 식사

평범한 식사 20 까치산족발보쌈 서울 강서구 화곡 까치산역 족발 보쌈 포장 배달 맛집

알파카윤 2021. 7. 5. 15:06
반응형

안녕하세요

알파카윤입니다!

 


알파카윤의 평범한식사!

 

그 스무번째는 바로~

 

 

 

족발 보쌈 할거없이

정말 완전 맛있는

서울 강서구 화곡동

까치산역에 위치한

까치산족발보쌈

입니다!!!

 

 

모두 족발 좋아하시죠?

하지만 모든 족발집이

만족시켜주지는 않습니다.

 

화곡동 쪽에서는

구구족, 가장맛있는족발,

원할머니보쌈, 마왕족발,

이만족, 깡패족발 등등을

섭취해왔고,

그 이외에 홍대 미쓰족발,

홍대가 아닌 곳의 미쓰족발,

다른 프랜차이즈 족발집과

일반 개인 족발집,

시장족발집들

많이 먹었습니다.

 

저에게는 현재로써는

이곳,

 

까치산족발보쌈이

 

1등입니다.

 

비록 매장내에 식사 공간은 없어서

포장, 또는 배달로 먹을 수 있지만

먹을 수 있다는거에 감사하는

그런 대 핵 맛집입니다.

 

바로 보시죠.

 


[ 평범한 식사 20 ] 까치산족발보쌈 족발 보쌈 맛집

시장안에 있는 족발집들은

왜 하나같이 입구부터

맛있는 비주얼일까요?

 

여기는 이제 저에게는 

확실한 아는 맛이기에

벌써부터 설레는 입구사진입니다.

 

 

 

[ 평범한 식사 20 ] 까치산족발보쌈 족발 보쌈 맛집

순식간에 들고 집에와서

미처 찍지못한 로고를 담아봅니다.

 

솔직히 비가 좀 많이 와서

포장해오느라 혼났네요.

 

 

 

 

[ 평범한 식사 20 ] 까치산족발보쌈 족발 보쌈 맛집

먹기 편하게 옮겨봅니다.

사진이 맛을 담지는 못하네요

화곡역, 까치산역 근처 사시는분

꼭 드셔야합니다.

 

진짜 다른 족발 못먹습니다.

 

[ 평범한 식사 20 ] 까치산족발보쌈 족발 보쌈 맛집

벌써 딱 보이네요.

앞다리 대짜 단품입니다.

배달로는 막국수 세트만 있어서

가격이 4만원 정도 나가지만

 

단품으로 구매시 

2만5천원에 

이 행복한 족발을 

뜯을 수 있습니다.

 

물론 앞다리지요!

족발은 무조건 앞다리 취향입니다

뒷다리는 솔직히 저는 안삽니다.

 

포장 필수입니다!

물론 막국수랑 함꼐 하시려면

배달도 괜찮습니다.

가격차이 크게 없습니다 ^^

 

 

 

 

여기 돼지 껍데기 진짜

핵맛탱구리 입니다.

원래 반반족을 먹는데,

이날은 족발만 먹었어요.

 

여긴 불족도 맛있고

보쌈도 맛있습니다.

진짜 빠지는게 없습니다.

 

 

 

[ 평범한 식사 20 ] 까치산족발보쌈 족발 보쌈 맛집
[ 평범한 식사 20 ] 까치산족발보쌈 족발 보쌈 맛집

기본으로 상추 쌈,

마늘, 고추,

쌈장, 새우젓,

무말랭이가 나오구요,

 

보쌈김치는 실은 제가 

저번에 보쌈 시켜먹을 때,

김치가 품절되어서 못먹었다라고

말했더니 이날 서비스로 주셨네요.

 

족발 = 무말랭이 1

보쌈 = 무말랭이 1+보쌈김치1

이렇게 줍니다.

참고하세요! ㅎㅎ

 

 

 

[ 평범한 식사 20 ] 까치산족발보쌈 족발 보쌈 맛집

맛있는 껍데기와

보쌈김치 한입 우선 먹습니다.

 

포장같은 경우,

먹기전에 껍데기 한 30초 정도

전자렌지 돌리면 

30배 맛나게 드실 수 있습니다.

 

 

 

 

 

[ 평범한 식사 20 ] 까치산족발보쌈 족발 보쌈 맛집

아...

정말 야들야들하네요

또 먹고싶습니다.

매일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 평범한 식사 20 ] 까치산족발보쌈 족발 보쌈 맛집

오늘은 맥주 없이 

간단히 참이슬!

 

잔은 정말 좋아하는

데킬라,

호세 쿠엘보 전용잔입니다!

 

양주도 정말 좋아해서

언제 한번 홈텐딩 포스팅해야겠네요.

학생때 칵테일바에서 일한적도 있어서

많이 좋아하는 편입니다.

 

실제로 [평범한 식사 5]번에 

제가 일했던 칵테일바가 있네요 ㅎㅎ

평범한 식사 5 아람 칵테일바 전주 전북대 구정문 칵테일

 

평범한 식사 5 아람 칵테일바 전주 전북대 구정문 칵테일

안녕하세요 알파카윤입니다 알파카윤의 평범한 식사 그 다섯번째는 전주 전북대학교 앞의 칵테일바 아람 입니다!!! 네 이번 글은 식사라기보단 술만 있어요 ㅋㅋ 이곳은!!! 실은 제가 학생때 아

alpacayoon.tistory.com

궁금하신분은 클릭!!!

 

 

 

 

 

 

 

 

[ 평범한 식사 20 ] 까치산족발보쌈 족발 보쌈 맛집

정신없이 집어먹다가

쌈싸먹을 때쯤 잠시 정신이 돌아왔네요.

 

 

실은 막국수가 없으니 

조금 심심해서

공화춘 컵라면 하나

뜨끈하게 말았습니다.

 

 

 

 

[ 평범한 식사 20 ] 까치산족발보쌈 족발 보쌈 맛집

족쌈라면.

드셔보셨나요?

진짜 끝장납니다...

 

비주얼만 보고도

뭔가 침샘이 고장나는 느낌이네요

 

 

 

 

[ 평범한 식사 20 ] 까치산족발보쌈 족발 보쌈 맛집

족발도 저희가 좋은가 봅니다.

억지로 모양 만든게 아니라

휘적거리다보니 하트같더라고요

(솔직히 조금 만지긴했습니다...)

 

 

 

 

 

[ 평범한 식사 20 ] 까치산족발보쌈 족발 보쌈 맛집
[ 평범한 식사 20 ] 까치산족발보쌈 족발 보쌈 맛집

뼈도 열심히 발골 해줍니다.

솔직히 살코기는 당연맛있지만

이 뼈 사이사이 붙은 야들야들 살.

무시못하죠.

이 맛에 먹습니다.

 

 

 

 

 

 

[ 평범한 식사 20 ] 까치산족발보쌈 족발 보쌈 맛집

조금 느끼해진다 싶으면

바로 매널 꼬추 썜장에 찍어서

호로록 해줍니다.

 

다음 고기를 먹을 준비가

되었네요.

 

 

 

 

 

[ 평범한 식사 20 ] 까치산족발보쌈 족발 보쌈 맛집

결국 손으로 방망이 들었네요.

대망의 왕뼈 뜯으며

마무리 했습니다!

 

남은 고기는 다음날 또

다른 음식과 함께 쓱삭 했네요 ㅎㅎ

 

양이 많기 때문에

한번 사는 가격이 비싸도

두세면 나눠먹는다고 생각하면

1도 아깝지 않네요.

 

솔직히 여기 맛이면

양이 적어도 사먹습니다.

 

왜냐하면 저에게 이곳은

족발 1등 집이거든요.

 

 

얼마 안있으면 이사가는데...

까치산족발보쌈

그리워서 어쩌나 싶습니다 ㅠㅜ

 

오늘은 족발한입 어떠세요??ㅎㅎ

 

 


함께 보면 좋은 글

 

자존감 높이는 좋은 습관 1 생각을 다르게 하는 훈련

안녕하세요. 알파카윤입니다. 자존감 높이는 좋은 습관 기존에 포스팅한 자존감 높이는 방법 6부작 이외에도 자존감을 높이기 좋은습관에 대하여 글을 써내려갈거에요! 혹시 그 전에 자존감 높

alpacayoon.tistory.com

 

[ 현명한 연애 7 ] 연애가 지겹다? 권태기는 아닌데 매일매일이 똑같다? 새로운 취미생활을 함께

안녕하세요. 알파카윤입니다. 현명한 연애 7화는 연애가 지겹다? 권태기는 아닌데 매일매일이 똑같다? 그렇다면 새로운 취미생활을 함께해라! 에 대하여 글을 적겠습니다! 오래 만난 커플들의

alpacayoon.tistory.com

 

평범한 식사 7 서울 강서구청 징기스 양고기 양갈비 맛집

안녕하세요 알파카윤입니다. 알파카윤의 평범한 식사 그 일곱번째는! 바로 서울 강서구청 먹자골목에 있는 징기스 강서구청점 입니다!! 징기스 처음 먹은건 영등포역 점인데, 개인적인 취향이

alpacayoon.tistory.com

 

평범한 식사 8 전주감자탕뼈해장국 서울 까치산역 근처 감자탕 뼈해장국 맛집

안녕하세요. 알파카윤입니다. 평범한 식사 그 여덟번째는!! 5호선 까치산역 근처 전주감자탕뼈해장국 입니다!!! 저는 화곡역과 까치산역 사이에 살고있습니다. 그래서 까치산역은 매우 가깝죠.

alpacayoon.tistory.com

 

평범한 식사 19 남부불닭발 강서구 화곡동 화곡역 까치산역 닭발 계란찜 맛집

안녕하세요 알파카윤입니다! 알파카윤의 평범한식사! 그 열아홉번째는 바로~ 강서구 화곡동 화곡역 까치산역 사이 닭발 계란찜 맛집 남부불닭발 입니다!!! 닭발 안먹은지 정말 한 2년정도 된거

alpacayoon.tistory.com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포스팅으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