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카윤의/평범한 식사

평범한 식사 25 카마타케 제면소 부산 남포동 국제시장 근처 우동 수타 족타면 맛집

알파카윤 2021. 8. 20. 16:4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알파카윤입니다!

 


알파카윤의 평범한식사!

 

그 스물다섯번째는 바로~

부산 남포동 국제시장 근처 

우동 수타 족타면 맛집 

카마타케 제면소

입니다!!!

 

 

여기는 제가 사랑하는 사람과

1주년 때 부산여행을 와서

처음 가봤던 집인데요,

붓카케 우동을 정말 맛있게 

먹었던게 잊혀지지가 않더라구요.

 

실제로 수도권에도 조금 분점이 

생겼으나, 망한곳도 있고...

 

아무튼 다행히도 부산 남포점은

(아마도 여기가 본점으로 기억합니다)

그대로 있더라구요.

 

서면에서 3일 거의 다 보내고

여기는 딱 이거만 먹으러...

(국제시장 구경도 하긴했습니다...

실은 데킬라도 한병 사고..하하하하)

 

 

바로 매장 확인해보시죠!

 

 

 

 

카마타케제면소 외부

외부에서 보이는 입구입니다!

오래된 듯한 간판.

정말 맛있는 곳일수록

저런 다 떨어져 나갈 듯한 간판이

더욱 정겨울 뿐이죠.

 

 

 

카마타케제면소 정통 일본식 수타우동 전문점

입구에서부터 정통일본식

수타우동 전문점임을

제작과정을 사진으로 보여주며

기대를 올려줍니다.

 

 

솔직히 말이 수타지

발로도 정말 많이 밟아줍니다.ㅋㅋ

 

 

전에 강식당에서

강호동과 이수근 등

그 패밀리가 발로 밟아서

면의 쫄깃탱글함을 선보였었죠?

 

 

일반 연예인들이 해도

정말 맛있었을텐데,

정통 일본식 수타, 족타 방식

제면은 얼마나 그 면이 맛있을지...

 

 

 

 

카마타케제면소 입구 계단

지하라서 계단으로 내려가며

간판불이 켜있는걸 보니

 

'다행히 영업하는구나~'

 

라는 생각만 듭니다.

 

 

 

 

 

카마타케제면소 지하1층 입구

자 이제 안으로 들어가시죠!!

 

 

 

 

카마타케제면소 카운터 및 주방

아~ 많이 달라진 모습입니다.

3년정도만에 방문인데...

솔직히 말해서 내부는 

예전 모습이 그리웠네요.

 

 

코로나의 흔적이 많이 

붙어있네요.

부산은 큐알도 하지만

대부분 전화로 인증하는 가게가

훨씬 많더라구요.

 

 

솔직히 전화가 더 빠른거같기도...

 

 

 

 

카마타케제면소 홀

저는 이번에도 3여년전 방문한곳과

같은곳에 앉았는데요.

윗 사진에  <바로 이곳!>

이라고 적힌 부분이 

족타를 하는 곳으로,

제면실이 있었어요.

 

통유리?아크릴?

등으로 실제로 제면과정을

간접적으로 볼 수 있었죠.

 

지금은 저렇게 막혀있습니다.

 

이런 내부 조정에

조금 아쉬웠어요.

 

 

 

그래서!

3년전 사진 투척!

 

 

 

 

카마타케제면소 3년전 모습

 

3년전 사진 뒤를 보시면

완전 훤히 보이는

제면실을 볼수가 있어요.

아쉽게도 이 사진밖에 없네요.

 

 

1주년 여행을 할 때도

애초에 사진을 안찍던 저를 보면

정말 많이 달라졌네요.

 

 

오랜만의 저의 옛날 모습을 보니

정말 말랐다는 생각이 들며

배가 없던 시절이라

조금은 부럽기도 하네요.

 

 

다만 지금은 저때와는 좀 다르게

덩치가 많이 커진편이라

돌아가고 싶지는 않네요.

 

 

 

 

카마타케제면소 테이블 셋팅

테이블에는 메뉴판, 물, 종이컵, 

깨, 이쑤시게, 냅킨, 숟가락이 있네요.

 

 

 

 

카마타케제면소 메뉴판

메뉴판입니다.

솔직히 확대하지 않으면

보기 힘들거같군요.

 

 

저의 포스팅 단점이라면 최대 단점이지만

가게를 소개한다기 보다는 저의

평범한 식사를 소개하는 포스팅이기에!

필수요소는 아니라고 생각하지만

그래도 노력해서 찍고 있는 부분입니다.

 

 

그런데, 메뉴판이 중요할까요?

어차피 전 여기 메뉴를 다 먹을것도 아니구요..

 

가격보다는 저의 식사를 보시고

매장을 가고싶어지셨을 때

어차피 지도 검색하시면

가격 다 나옵니다.

 

그때 가격은 고민하셔도 좋습니다.

여기서는 가격보다는

저의 일상을 즐겨주세요~

 

 

이상 저의 변명이였습니다.

죄송합니다.

 

 

 

 

이제!

3년전 먹었던 똑같은 메뉴 먹을거고

그에 대한 리뷰를 할텐데요~

 

 

제가 시킬 메뉴는 바로~~

 

 

 

 

카마타케제면소 에비텐 붓카케우동

 

새우와 타마텐(반숙계란튀김)이

나오는 붓카케우동입니다.

3년전 똑같은 메뉴를 시켰고

그걸 먹으러 왔기 때문이죠

 

고민도 안했습니다.

 

 

 

 

 

 

카마타케제면소 타마텐 반숙계란튀김

 

타마텐 하나 더 시켰네요.

 

 

 

 

 

 

 

카마타케제면소 테이블

 

음식을 시키고 나니 허전하네요.

 

 

 

 

 

카마타케제면소 셀프바

이곳의 필수품 챙기러 갑니다.

 

뭐 깍두기나 김치,

단무지도 매우 중요하겠지만,

 

이곳의 묘미는 바로!

튀김가루입니다.

 

 

 

 

 

카마타케제면소 튀김가루

너무 많이 넣으면

조금 느끼해 질 수 있지만

조금 추가 해서 먹었을 때

그 식감과 간,

맛이 배가 되는 마법의 튀김가루!

 

여기 들리시면 필수로 챙기세요!

 

 

 

 

 

 

카마타케제면소 3년전 붓카케우동

여기서 잠깐!!!

윗 사진은

3년전 먹었던 붓카케 우동의 모습입니다.

 

일부러 이 사진을 같이 드렸어요

어떤 변화가 있었는지!

사진으로나마 전달해드리고 싶어서요.

 

 

 

 

 

 

카마타케제면소 에비텐 붓카케 우동

 

이것이 저번주에 먹은 붓카케우동입니다.

레몬 대신 어묵이 색감을 살려주네요

파 양이 좀 줄었네요.

아마 더 달라고 하면 줄겁니다.

기본 위치나 구성은 변함이 없네요.

 

 

 

 

 

 

카마타케제면소 타마텐 반숙계란튀김

정말 맛있는 요놈!

실은 3년전에는 새우튀김을 시켰는데

저번주는 타마텐을 추가했어요.

 

 

 

 

 

카마타케제면소 에비텐 새우튀김

카마타케제면소 에비텐 새우튀김

크 일단 새우튀김부터 한입 했어요.

동영상 7~9초 사이에

씹는 소리 들리시나요?

바사삭 하고 사르르..

 

이게 사이즈가 꽤나 크고 긴데도

끝까지 차있는 도톰한 새우를 느끼면

크... 추가주문하고 싶은 맛이에요.

 

 

 

 

카마타케제면소 붓카케우동

바로 소스를 부어줍니다.

저는 제공되는걸 다 넣어야

간이 맛더라구요.

기호에 따라서 넣어드시면 됩니다.

 

 

 

 

 

카마타케제면소 타마텐 반숙계란튀김

요게 저는 정말 별미에요.

반숙계란 튀김! 타마텐!

 

우선 여기는 제면소지만

일식집답게 튀김류가

상당히 인상적입니다.

우리나라 최고의 튀김맛은 아니겠지만

누가 먹어도 호불호 없을 정도는

되는 맛인거같아요.

그래서 이 타마텐도 정말

저는 맛있었어요!

 

카마타케 제면소,,,

서울에도 많았으면 ㅠㅜ

 

 

 

 

카마타케제면소 오뎅

항상 저는 이런 오뎅을 보면

컵라면이 생각나요.

특히 육개장 ㅋㅋ

 

아무튼 하나밖에 없는

비주얼 담당 먹어버립니다.

 

저는 레몬이있었던 3년전이

더 마음에 들기느 합니다.

신기하게도 레몬을 조금 뿌려먹었을때

전체적인 밸런스가 저의 입맛에는

훨씬 더 맘에 들었었어요.

 

 

 

 

카마타케제면소 깨

깨를 열심히 갈아넣어줍니다.

이게 또 빠지면 섭섭하죠.

 

 

 

 

 

카마타케제면소 붓카케우동

정말 면이 탄탄 쫄깃 탱글합니다.

진짜 면만 보고 오는곳.

 

 

다시 먹으니 예전 그맛이

스믈스믈 떠오르면서

좋았던 여행의 추억이 되새겨지더라구요.

심지어 같은 사람과 3년만에 방문이라니

 

 

정말 맛있었습니다.

 

 

 

 

카마타케제면소 탱글한 면

양이 적어보여도

먹다보면 정말 많은 양입니다.

충분히 배부릅니다.

 

 

그리고 맛있네요.

 

 

 

 

 

카마타케제면소 타마텐

계란 추가한 녀석을 넣어봅니다.

반숙느낌이 요녀석이 더 좋네요.

 

 

 

 

카마타케제면소 타마텐

맛있으니 하트한번 날려줍니다.

 

 

 

 

카마타케제면소 튀김가루

조금 먹다가

튀김가루를 추가해줍니다.

하.. 이게 저는 정말 좋더라고요

면에 다닥다닥 붙게 되는데,

먹을때 마티 튀김을 먹듯이,

면을 먹듯이.

 

식감이 정말 좋아요!

 

 

 

 

카마타케제면소 붓카케우동

한입 두입 열심히 먹습니다.

 

실제로는 젓가락으로 먹었지만

숟가락이 하도 이번 포스팅의 한켠에 

출현하고 싶다고 하길래 찍어줬습니다.

 

죄송합니다...

 

 

 

카마타케제면소 장국

장국은 특별한 맛은 없었습니다.

그냥 무난하니 뜨끈하니.

한번씩 한모금 먹어주면 좋은 느낌!

 

 

 

카마타케제면소 붓카케우동

추가한 튀김가루만 좀 남고

싹쓸이 했네요.

 

3년 전. 그 때 그 자리에서,

조금은 달라진 매장과,

조금은 달라진 서로와,

여전히 맛있는 붓카케우동을

행복한 마음으로 한그릇 했네요.

 

부산 자갈치시장이나 국제시장 근처,

비프광장 오시는 일 있으시면!

여기 한끼 들려보세요.

 

매장은 많이 허름해지고,

조금은 미흡해보일 수 있으나,

오래된 맛집입니다.

 

붓카케우동,

에비텐과 타마텐 추천드립니다!

 

 


함께보면 좋은 글

 

현명한 연애 9 장거리 연애, 어떻게 해야 잘 극복 할 수 있을까? 9가지 장거리 연애 노하우 대방출

안녕하세요. 알파카윤입니다. 현명한 연애 9화는 장거리 연애 어떻게 해야 잘 극복 할 수 있을까? 9가지 장거리 연애 노하우 대방출! 에 대하여 글을 적겠습니다. 장거리 연애. 해보신 적이 있으

alpacayoon.tistory.com

 

현명한 연애 14 남친이 연락을 잘 안해요. 남친이 연락없는 이유.

안녕하세요. 알파카윤입니다. 현명한 연애 14화는 남친이 연락을 잘 안해요. 남친이 연락없는 이유. 에 대하여 글을 적겠습니다! ' 아니 도대체 왜 연락을 안받지 폰이 장식품이라니까. ' ' 아니

alpacayoon.tistory.com

 

평범한 식사 18 허기숙할머니 원조 오뎅식당 본점 의정부 부대찌개 대한민국 최초 부대찌개 의정

안녕하세요 알파카윤입니다! 알파카윤의 평범한식사! 그 열여덟번째는 바로~ 의정부 부대찌개로 유명한 허기숙할머니 원조 오뎅식당 본점 입니다!!! 의정부 부대찌개 그 이름은 누구나 한번쯤

alpacayoon.tistory.com

 

평범한 식사 23 스몰굿커피 small good coffee 부산 서면 전포동 카페거리 커피 분위기 맛집

안녕하세요 알파카윤입니다! 알파카윤의 평범한식사! 그 스물세번째는 바로~ 부산 서면 서면역 전포역 근처, 전포 카페거리 근처에 위치한 스몰 굿 커피 Small Good Coffee 입니다!!! 우선, 이번 포스

alpacayoon.tistory.com

 

평범한 식사 24 거대곰탕 서면점 부산 부산진구 부전동 전포동 서면 곰탕 설렁탕 국밥 맛집

안녕하세요 알파카윤입니다! 알파카윤의 평범한식사! 그 스물네번째는 바로~ 부산 부산진구 부전동 전포동 근처에 위치한 거대곰탕 서면점 입니다!!! 아... 정말 여기 완전 좋았습니다. 아침에

alpacayoon.tistory.com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포스팅으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반응형